🎮 Unity 개발/프로젝트 개발 일지

게임 UI 포트폴리오 만들기 2 - 와이어 프레임 / 유니티 기본 세팅 (씬, Common Object 추가, 폰트 세팅)

gameuiux 2023. 11. 28. 0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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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어 프레임

전체 플로우를 고민하면서 공통으로 사용할 리소스를 정리하고 있다.

 

Sp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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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Lobby

   - 컷씬 연출

    - 튜토리얼 연출 넣을지 고민 중 (캐릭터 시나리오 대사, 터치 가이드 이펙트)

 

하단바 팝업

    - 풀팝업

    - 모달 ui

 

팝업

    - 이벤트 배너 / 광고 제거 / 도움말 팝업 등

    - 미니 팝업 (경고 팝업, 확인 팝업 등)

 

필요하면 더 추가하기로

 

XD는 그냥 참고용으로 사용하려고 유니티에 바로 작업하고 스크린샷을 옮겨오는 중

 

 

 

유니티 기본 세팅

빌드 세팅 안드로이드 변경, 빌드할 씬 추가

사용할 TMP 폰트 추가

Common Object 추가 및 정리 중

해상도 대응

DoTween 추가

 

공통 리소스를 먼저 정리하고 배리언트 프리팹으로 불러와서 작업 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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