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1. 스크립트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using TMPro;
public class TMProHyperLink : MonoBehaviour, IPointerClickHandler
{
TextMeshProUGUI m_TextMeshPro;
Camera m_Camera;
Canvas m_Canvas;
void Start()
{
m_Camera = Camera.main;
m_Canvas = gameObject.GetComponentInParent<Canvas>();
if (m_Canvas.renderMode == RenderMode.ScreenSpaceOverlay)
m_Camera = null;
else
m_Camera = m_Canvas.worldCamera;
m_TextMeshPro = gameObject.GetComponent<TextMeshProUGUI>();
m_TextMeshPro.ForceMeshUpdate();
}
public void OnPointerClick(PointerEventData eventData)
{
int linkIndex = TMP_TextUtilities.FindIntersectingLink(m_TextMeshPro, Input.mousePosition, m_Camera);
if (linkIndex != -1)
{
TMP_LinkInfo linkInfo = m_TextMeshPro.textInfo.linkInfo[linkIndex];
Application.OpenURL(linkInfo.GetLinkID());
}
}
}
2. TMP에 스크립트 추가
3. 사용하기
<link="이동할 링크">보여줄 텍스트</link>
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