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서론
수정 중인 프로젝트에 일시정지를 구현해주기 위해 버튼과 스크립트를 추가했습니다.
구현할 것
이미지 - 일시정지 버튼, 계속 하기 버튼
기능 - 게임 일시정지, 계속 하기 버튼 토글
스크립트
public class Paused : MonoBehaviour
{
bool IsPause;
void Start () {
IsPause = false;
}
void Update () {
}
public void ButtonPause(){
Time.timeScale = 0;
IsPause = true;
}
public void Buttonplay(){
Time.timeScale = 1;
IsPause = false;
}
public void PausedSetActiveFalse(){
gameObject.SetActive(false);
}
public void PausedSetActiveTrue(){
gameObject.SetActive(true);
}
}
Time.timeScale = 0;
0 일시 정지, 1 기존 속도
gameObject.SetActive(true);
Active true, false
컴포넌트 연결
참고
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