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1.daumcdn.net/thumb/R75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vuAg2%2FbtsLzD6rff3%2FPrtVeOskX6R03jZKBLki51%2Fimg.png)
Animator 파라미터Float: 실수형 값Int: 정수형 값Bool: 참/거짓 값Trigger: 단발성 이벤트예시isRunning (Bool) → 달리기 상태Speed (Float) → 이동 속도Jump (Trigger) → 점프 이벤트 전이 조건(Transition) 설정Make Transition조건 설정Transition을 선택한 뒤 Inspector 창에서 Conditions 섹션 추가앞서 정의한 파라미터를 조건으로 설정 예시 조건Speed > 0.1 → Idle에서 Run으로 전환isRunning == true → Walk에서 Run으로 전환 기능 정의 (스크립트로 제어)스크립트에서 애니메이터를 불러오기 Animator 컴포넌트 연결 스크립트를 컴포넌트에 추가한 후 코드를 작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