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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관련
Sample Texture 2D Node - Texture 2D 파라미터 연결 후 RGBA 사용
Preview - 미리보기에 사용하는 노드
Vertex Color - 색상 받아오기
Split - RGBA 나눠놓기(분리하기)
Smoothstep - 부드러움 단계 조절
UV - Channel 0~3 RGBA(XYZW)
연산 관련
Multiply - 곱하기
Add - 더하기
Subtract - 빼기
Float, Vector 2, Vector 3, Vector 4 - 값 넣기 / 앞에부터 1개씩 개수가 늘어남 (1개~4개)
Saturate - 0과 1 사이에 고정된 입력 In의 값을 반환
One Minus - 반전 / 1에서 입력 In을 뺀 결과를 반환
Lerp - 범위 조절 / T 입력 값 A~B 범위 값
Branch - 분기 / True, False
파라미터(매개변수)
Texture2D
Color
Float, Vector 2, Vector 3, Vector 4
Boolean
https://docs.unity3d.com/kr/Packages/com.unity.shadergraph@10.8/manual/Node-Library.html
노드 라이브러리 | Shader Graph | 10.8.0
노드 라이브러리 설명 노드 라이브러리에는 셰이더 그래프의 모든 개별 노드에 대한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설명, 포트, 파라미터, 셰이더 코드, 예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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