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벨트스크롤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미지 스크롤 스크립트
스크롤 메커니즘
배경을 왼쪽으로 계속 이동시키기
transform.position += Vector3.left * moveSpeed * Time.deltaTime;
Time.deltaTime를 사용하여 프레임 속도에 관계없이 부드럽게 이동한다.
위치 초기화
if (transform.position.x <= -posX)
배경이 -posX보다 왼쪽으로 이동했는지 확인한다.
오른쪽 가장자리(posX)로 위치를 초기화하여 루프 효과를 만든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BackgroundScroll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float moveSpeed;
[SerializeField] private float posX;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transform.position += Vector3.left * moveSpeed * Time.deltaTime;
if (transform.position.x <= -posX) {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posX, 0, 0);
}
}
}
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