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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0. 장르, 컨셉 결정
1. 와이어 프레임 정리
2. UI 아트 리소스 작업
3. 유니티 프로젝트 세팅, 사용할 기능 구현(씬 이동, 버튼 클릭, 스크롤 등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간단한 조작)
→ 간단히 XD나 피그마를 사용할까 했는데 UI 애니메이션이나 뽑기 이펙트 연출까지 붙이기 위해 그냥 유니티에서 하기로.
4. 작업한 리소스 분할하고 씬, 프리팹에 배치
5. UI 연출 작업
6. 빌드 뽑아서 포폴용 영상 기록하기 (아트스테이션 다시 정리하면서 이쪽에 업로드 할 예정)
또는 웹용이나 apk파일로 저작권 이미지 제거 후 블로그에 공유하기
장르, 컨셉 결정
어릴때 했던 PC 게임을 모바일 방치형 게임으로 만들어 보려고 한다.
https://namu.wiki/w/%EB%9D%BC%ED%85%8C%EC%9D%BC
캐릭터 이미지, 배경, UI 컨셉은 원작을 참고해서 작업하고
화면 구성은 세븐나이츠키우기를 참고하기로 했다.
UI 위주로 어느 정도 플레이 가능하게 작업해보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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