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1. 빌드세팅에 사용할 씬 추가하기
0번 Splash - 플레이할 때 나오는 시작 화면
1번 MainLobby - 시작 화면에서 아무 곳이나 누를 경우 이동하는 메인 로비
빌드세팅 단축키 Ctrl+Shift+B
씬을 드래그해서 추가하면 된다.
2. 스크립트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SceneLoad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void SceneChange()
{
SceneManager.LoadScene("MainLobby");
}
}
새 스크립트를 추가한 뒤
4번 줄에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를 추가하고
그 아래에
public void SceneChange() { SceneManager.LoadScene("MainLobby"); }를 추가해주면 되는데
SceneChange - 버튼에 스크립트 연결할 때 On click() 이벤트에서 사용할 이름
MainLobby - 불러올 씬 이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3. 버튼에 스크립트 연결하기
버튼으로 사용할 이미지를 씬에 추가한 뒤
Button 컴포넌트와 작성한 스크립트를 버튼 이미지 안에 추가하고
On Click () 하단에 +(Add to the list)를 눌러서 슬롯을 하나 추가해주고
슬롯 안에 버튼으로 사용할 이미지를 추가하고 SceneLoadManager > SceneChange ()를 연결해주면 끝이다.
4. 결과
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