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폰트를 추가하는 방식
추가 방식은 영어와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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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유니티] TMP(TextMeshPro) 영문 폰트 추가하기
프로젝트에 사용할 폰트 추가 Assets > TextMesh Pro > Fonts 폴더 안에 사용할 폰트 파일을 추가합니다. 폰트 TMP용도로 만들기 폰트 애셋 크리에이터 창을 열어줍니다. Window > TextMeshPro > Font Asset Creator 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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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 Sequence 한글 유니코드 추가하기
폰트 애셋 크리에이터 창에서
Character Sequence 안에 아래의 숫자를 입력해줍니다.
44032-55203,12593-12643,8200-9900
한글 범위 : 44032-55203
한글 자음모음 : 12593-12643
특수 문자 : 8200-9900 입니다.
영어가 필요한 경우 영어도 함께 입력해줄 수 있습니다.
영어 범위 : 32-126
Generate Font Atlas를 눌러 폰트를 생성하고
Save as... 를 눌러 저장해준 뒤 영어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 숫자 영어 특수문자 모두 TMP에서 사용 가능한 상태.
한가지 주의할 점은
한글 폰트의 경우 곿 굑 뭵 등과 같이 외계어는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서 외계어 지원이 필요한지,
사용하려는 폰트가 외계어 지원 가능한 폰트인지 확인해보고 사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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